세일!
  • 1325813711l0

[봄나무 문학선] 그림자 아이들

9,500 8,550

품절

《그림자 아이들》 시리즈는 식량난으로 ‘셋째 아이를 금지하는 세상’이라는 흥미로운 설정 아래, 자유를 향한 그림자 아이들의 희망과 이들을 둘러싼 정부의 음모 사이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다. 작가는 빼어난 심리 묘사로 숨어 사는 아이들의 고독과 절망감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또한 인구 경찰에게 쫓기는 아이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 자유를 향한 투쟁과 용기를 생생하게 그려 냈다.

품절

SKU: 237 카테고리: 태그:

상품 설명

 

 

기획 의도
《그림자 아이들》 시리즈는 식량난으로 ‘셋째 아이를 금지하는 세상’이라는 흥미로운 설정 아래, 자유를 향한 그림자 아이들의 희망과 이들을 둘러싼 정부의 음모 사이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다. 작가는 빼어난 심리 묘사로 숨어 사는 아이들의 고독과 절망감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또한 인구 경찰에게 쫓기는 아이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 자유를 향한 투쟁과 용기를 생생하게 그려 냈다. 전체주의 정부의 통제와 개인의 인권, 인구 문제와 식량 고갈 등 현실과 닿아 있는 주제 의식은 우리에게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봄나무에서는 현재까지 출간된 3권에 이어 시리즈의 마지막 권인 7권까지 국내 독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본문 내용
정부가 식량난을 이유로 셋째 아이를 낳지 못하게 통제하는 세상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셋째 아이라는 것이 발각되면 인구 경찰에게 끌려가 처벌받는다면? 이런 세상에서 셋째로 태어난 아이들은 친구를 만들 수도, 학교에 갈 수도 없다. 모습을 드러낼 수 없는 그림자 아이들은 평생 숨어 살거나 위조 신분증을 구해 다른 사람이 되어야 한다. 채팅으로 그림자 아이들의 집회를 계획하는 젠, 신분을 속이고 헨드릭스 남학교에 입학하는 루크, 셋째 아이라는 사실이 탄로 나 감옥에 갇힌 니나. 목숨을 건 모험, 누구도 예상 못한 반전이 펼쳐지는데…….

추가 정보

마거릿 피터슨 해딕스

그림

유기훈, 김준기

대상연령

초등 4~6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