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 1343809069l0

[곰곰어린이 16] 못생긴 씨앗 하나

9,000 8,100

품절

『못생긴 씨앗 하나』는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적인 파동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긍정적인 파동은 예상하지 못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곤 합니다.

품절

SKU: 1508 카테고리: 태그:

상품 설명

 

 

 

 

기획 의도
『못생긴 씨앗 하나』는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적인 파동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긍정적인 파동은 예상하지 못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곤 합니다. 사람들은 그걸‘기적’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 책에선 긍정적인 파동이 말라비틀어진 ‘못생긴’ 씨앗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매가 열리도록 합니다. 그러면 긍정적인 파동을 일으키는 진원지는 어디일까요? 책을 읽으며 그 진원지를 확인해 보세요.

 

본문 내용
주인공 이고르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기적인 아이입니다.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을 이용하고 온갖 못된 짓을 하지만 결코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씨앗 선물을 받기 전 이고르는 못된 마음 씀씀이 때문에 부정적인 파동만 가득 내뿜었습니다. 그런데 실패의 나날을 거듭하던 이고르가 결국 씨앗의 싹을 틔우고 정말 탐스러운 열매를 맺는데 성공합니다. 그 까닭은 무엇일까요? 제때 물을 주고 흙에 영양분을 넣어 주어서일까요? 그것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고르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씨앗에 관심과 사랑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고르는 씨앗을 키우며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이해했고, 배려하게 되었습니다. 이고르의 마음에서 일어난 변화가 긍정적인 파동을 일으키고 말라비틀어진 씨앗에서 놀랍게도 탐스러운 열매가 열렸습니다. 이처럼『못생긴 씨앗 하나』는‘마음 씀씀이에따라 ‘나’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교훈을 일깨워 줍니다.

 

추가 정보

질 아비에

그림

정지음

대상연령

초등 3~6학년